CEVAPLA - 한국어

Şİmdi oyla!YanıtlanmamışDil Sorusu
안녕하세요! 제 이름은 나스탸예요. 저는 카잔 대학교에서 공부해요. 제 전공은 한국말이에요. 한국어를 4달 동안 공부해요. 하지만 아직 잘못해요. 앞으로 한국어를 잘하고 싶어요. 열심히 공부할 거예요. 잘 부탁드립니다!


PS: Find free Korean learning lessons here: Exercises: PluralsKorean CuisineHow to write Korean syllablesNorth Korea Timeline

CEVAPLA

ganagi74 profile picture ganagi74April 2015

정중한 표현. - 어른

-> 안녕하세요! 제 이름은 나스탸 입니다. 저는 카잔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있습니다. 한국어를 공부한지는 4달 되어서 아직 잘 못합니다. 앞으로 한국어를 잘하고 싶습니다. 잘 부탁드려요. 감사합니다. ---> 정말 한국어를 잘 하시네요.

친근한 표현 - 모르는 친구

-> 안녕하세요! 제 이름은 나스탸 에요. 저는 카잔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있어요. 한국어를 공부한진 4달 되어서 아직 잘 못해요. 앞으로 한국어를 잘하고 싶네요. 잘 부탁해요. 고마워요.

친근한 표현 - 친한 친구

-> 안녕! 내 이름은 나스탸야. 난 카잔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있어. 한국어를 공부한진 4달 되어서 아직 잘 못해. 앞으로 한국어를 잘하고 싶어. 잘 부탁해. 고마워.

DigitalLang profile picture DigitalLangJanuary 2015
한국어를 just 4달 공부 하셨는데, 어떻게 이런 문장력이 나오시나요? Surprised!